(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마트·슈퍼는 내년 1월 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 캠페인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즈니 100주년과 애니메이션 ‘위시’ 개봉(내년 1월 3일)에 맞춰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롯데마트·슈퍼에서는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다.
마블나인 한우, 설향딸기와 같은 신선식품과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우유 등에 우선 적용되며 향후 델리, 베이커리 등의 카테고리에서도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롯데마트 잠실점과 은평점, 수원점, 청량리점 등 4개점 토이저러스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까지 디즈니 캐릭터 상품 7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마켓’을 운영한다.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도쿄 디즈니랜드 나들이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디즈니와 함께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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