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이가흔, 학폭 피해자 부모한테 ‘사과문’까지 요구했다.. “사실적시로 고소”

이가흔 인스타그램
AD 어버니날 선물 미리 준비하자~

‘프렌즈’ 출연자 이가흔이 ‘학폭’ 피해를 주장한 A씨를 ‘사실 적시 혐의’로 고소했다. 이가흔은 학교폭력 피해를 주장한 A씨에 대해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먼저 진행했으나 검찰은‘혐의 없음’으로 불기소 처분을 냈다. 이에 이가흔 측은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죄명을 변경해 A씨에 대한 고소를 진행하였다.

이가흔 인스타그램

그러나 이가흔은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인정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를 반박했다. 이가흔 측은 사실적시 혐의로 고소한것에 대해 “피고소인이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로 기소된 것은 비방의 목적으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무책임한 행위를 엄단하기 위한 것일 뿐, 이를 근거로 피고소인의 글 내용이 진실이라고 보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프렌즈

또 “이가흔은 여전히 대리인을 통한 서면과 법정에서의 변론으로써 학폭 주장이 허위임을 강조하고 있다”며 “오히려 피고소인은 수차례 이가흔에게 합의를 하여 고소를 취하해 달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가흔 인스타그램

YK는 “피고소인은 자신의 요청에 이가흔이 응하지 않자 법원의 선고를 앞두고 또다시 언론을 통해 근거 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면서 “이 논란에 대해 추후 자세한 사실관계를 밝힐 것이며 무분별하게 양산되고 있는 추측성 보도와 악성 댓글들은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한편 피해자 A씨가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기소된 뒤 그의 모친은 자신의 딸이 벌금형 전과자가 될 것을 걱정해 이가흔 부모에게 연락해 합의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가흔은 피해자측에 오히려 사과문을 작성해오라고 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가흔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